기업민원광장

온라인 기업민원, 자문 신청 방법과 절차를 안내 해드립니다.
 전화상담 안내
02-2133-3119 09시~18시 (점심12시~13시)
토·일요일. 공휴일 휴무
기업 방문 전문상담 상시 접수 >

기업민원안내

홈으로 기업민원광장 기업민원안내
  • 온라인 접수 온라인 접수 서울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 온라인 신청
  • 전화 상담 전화 상담 애로사항은 전문위원에게 전화로 상담 ☎ 02-2133-3119

업무처리단계

업무처리단계 : 기업인 질의등록 기업인 통보(SMS, 메일) > 접수중 접수등록(부서분배) 접수담당 > 처리중 담당자지정 민원처리 민원 처리자 요청승인 결제권자 질의상담 답변(7일) 행정개선 답변(14일) > 처리완료 질의답변등록 기업인 홍보(SMS, 메일)